빈티지가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번해병 조회 7회 작성일 2022-01-21 17:24:57 댓글 0

본문

양양 새로운 공간 준비 생활용품 쇼핑 노하우, 빈티지 가구,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승늉이 여러분~

드.디.어 양양 스테이 공간 준비가
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스테이를 준비하며 알게 된 생활형
꿀팁 영상 담아봤어요.
가장 중요한 베딩과 수건을 어디에서 어떤 것으로
준비하는 것이 좋은지, 빈티지 가구 쇼핑까지.
오늘의 영상이 승늉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오늘도 감사하고 사랑해요!♥️


✔️추천 브랜드

봄봄데코
http://www.bombomdeco.com/src/main/indexpage.php

꼬또네
http://cotone.co.kr

일상직물
https://www.isjm.kr/products/category/48

키티버니포니
http://www.kittybunnypony.com

드로잉앳홈
https://www.drawingathome.co.kr

타월로지스트
https://www.towelogist.kr

송월타올
https://songwol.co.kr

영신타올
http://ystowel.co.kr

앤더슨씨 디자인 갤러리
https://www.instagram.com/andersonc_design/

#윤승아 #인테리어 #집꾸미기
#승아로운 #가구 #인테리어소품

MUSIC
Mike Parr - Pick Me Up

Lukrembo - Holiday

Ten Towers - Dynamite Castle

Yara Meyers - Someday

Mike Parr - Painted Cup

Martin Landstrom - Dirt Floor Boogie


이 영상의 저작권은 승아로운 채널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2차 편집을 금지합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rgram.com/doflwl
틱톡 https://vt.tiktok.com/DvUohu/
호호잇 : 그렇죠그렇죠 새로운 가구! 침구! 등등! 꼭 필요합니당 아 승아로운 컨텐츠 당분간은 끊이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에 벌써 행복하고 그래요..둑흔둑흔..
이케아는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직접 가면 저 눈 돌아가겠어요 06:37 팔에 공룡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세요.. 아이고.. 심장아..
중간중간 김배우님 오늘 영상에서도 너무.. 잘..생기셨네..요..? ㅎ
비록 침구류를 포함한 모든 소품에 대해 잘 모르는 저지만, 항상 승아님 영상보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있습니다! 승아님이 마음에 드는 소품 다 사시길! 바라며, 오늘 영상도 감사히 잘 봤습니다ㅎㅎㅎ
De Latte& : 두 분 다 꼼꼼히 쇼핑하시는거 너무 보기좋아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데 저도 얼른 제집 꾸밀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
Kim숑숑이 : 꼼꼼히 고르는 언니의 모습 너무 좋아요 이쁜게 정말 많네요~~
hyejuous 혜주어스 : 꿀팁 감사해요 :) 수건이나 이불은 정말 평소에도 많이 고민하는 아이템이라 도움이 많이 되네용
빌스카스가드 : 예쁜게 너무 많아서 눈이 휘둥그레져요
온라인으로 구매했다가 낭패 본적 있었는데 요거 공유해서 나중에 참고하려고요~
개인적으로 꼬또네 좋은 거 같아요! 양양 스테이 얼른 보고 싶어요!

44평 빈티지 앤틱가구 집합동묘 마스터 부부의 (빚)더미 하우스(ENG)

내집풀기 EP.3빚더미로 시작한 빈티지 하우스 풀어봄

꿈꾸는 집 사연모집
꿈꾸는 집 채널을 구독한 뒤 댓글을 남기고, 아래 링크로 사연을 신청해주세요!
https://forms.gle/wmaPVmfvbsZXpzbJ7

집들이 협찬 제품
산타마리아노벨라 멜로그라노 인 테라코타

D. 꿈꾸는집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reaming.house/


#44평아파트 #빈티지 #랜선집들이
#44평아파트인테리어 #앤틱가구 #빈티지가구
maro LEE : 각각 사연있는 빈티지 가구들을 엄청 조화롭게 잘 배치하셨네요~~ 대박 센스
wokovereasy : So cute! I’m a perfectionist so with vintage furniture I wouldn’t worry about having to keep things looking in perfect shape as nicks and dents are part of the charm!
단우 : 삶에 맞춰 공간디자인이 변해가는 과정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너무 좋네요.
wingwingsong : 가구들 어떻게 다 구하셨는지 ㄷㄷ 빈티지 감성 넘 예뻐요
일이삼 : 시간을 두고 사모았을텐데 한 집에 편안하게 잘 어우러진 느낌에 두 분 개성까지 보여서 좋네요. 요즘 빈티지 모던 우드 화이트..이런 키워드로 천편일률적인 집들이 많아서 아쉬웠는데 잘 봤습니다!

제가 많이 사랑해요..최애 브랜드 5곳| 성수동 빈티지 가구, 소품, 편집샵

우리 승늉이 여러분 따뜻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승아로운은 제가 많이 사랑하는 최애 브랜드 5!
그리고 요즘 자주 가고 좋아하는 성수동의 빈티지샵 입니다.

pickles club (빈티지샵)

https://instagram.com/picklesclub.co?utm_medium=copy_link

Folk bay

https://instagram.com/folk__bay?utm_medium=copy_link

사랑하는 최애 브랜드 5!

https://palomawool.com/

https://www.rusthebrand.com/

https://www.ourlegacy.se/

https://agolde.com/

https://www.extreme-cashmere.com/


오늘도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


Martin Klem - Santa on Holiday

Maygen Lacey - I got you buttercup!

Trabant 33 - Bill Me Later

Martin Landstrom - Waltz for Elma


#윤승아 #브이로그 #쇼핑추천

#승아로운 #빈티지가구 #VLOG


이 영상의 저작권은 승아로운 채널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및 2차 편집을 금지합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rgram.com/doflwl
송이송이 : 진짜 빈티지하면서도 크리스마스 느낌 낭낭한게 눈으로만 봐도 너무 행복해지네요
저는 성수동 방문하면 편집샵 위주로 구경을 가는데 오늘 소개해주신 곳도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요즘 기말 시즌이라ㅠㅠ 바빠서 오늘도 과제 제출하고
늦게나마 보러 왔는데 너무너무 힐링입니다
밤비는 항암치료를 열심히 받고 있군요 부디 오래오래 승아님 곁에서
제일제일 행복하고 좋은 순간들을 많이 느끼고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연상 감사드리고 늘 좋은 순간 좋은 곳 좋은 브랜드 많이많이 소개해 주셔서 감사해요
전진홍 : 진짜 승아님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항상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힐링도 되면서 우와 진짜 너무 이쁘다 귀엽고 이쁜 것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말 잘 보내시고 김배우님은 항상 너무 멋있어요!! 대학생 씨씨 같아요!! 풋풋하고 너무 달달한 김배우님과 승아님 항상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빵아 : 우와 가게 인테리어 너무 이쁘게 해뒀다.. 천장에 산타인형 진짜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ㅋㅋㅋ탐나ㅌㅋㅋ 언니가 소개해주는 아이템은 왜 하나같이 취저인지.. 오늘도 영상 잘 봤어여 언늬
김미화 : 정말 눈호강이네요... 빈티지 가구의 매력에서 벗어날 수 없어요 ㅎㅎ^^
코알라 : 양양에도 있는 거울 뽐뿌와요ㅎㅎㅎ 지방러라 가지 못하는게 조금은 안타깝지만 승아언니가 보여주셔서 대리만족했어요 밤비 가만히 언니 옆에 밀착해서 앉아 있는데 왤케 귀엽죠??

... 

#빈티지가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6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i2b461agtf.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